[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 비타민D를 함유한 흡수 빠른 액상 보습제 '더모이스처 배리어.D 리퀴드 토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은 약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 및 피부 건강력을 키울 수 있도록 프로 비타민D 성분을 담은 더마 보습 솔루션이다. 피부 건강을 위한 에너지를 균형 있게 채움으로써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맞설 수 있게 튼튼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리퀴드 토너를 비롯해 데일리 로션, 인텐스 크림, 멀티 밤 총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 3종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더모이스처 배리어.D 리퀴드 토너(200ml) 구매자에게는 25%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200ml) 및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100ml) 구매 시 20%의 할인과 함께 리퀴드 토너(30ml) 증정용 제품이 제공된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건강을 위해 비타민D를 챙기듯 피부 건강을 위해 프로 비타민D 성분의 스킨케어로 피부 본연의 건강력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으로 보습케어는 물론, 피부 기초 체력을 증진시켜 한층 더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