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리더스코스메틱,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와디즈 펀딩 5,335% 달성

사진 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리더스코스메틱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펀딩 첫도전에서 5,335%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신제품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3종으로 지난 9월 9일부터 9월 27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여 이 같은 성과를 거두었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는 스킨케어의 골든타임인 세안 직후, 친수성이 높아진 피부에 사용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토너로는 채울 수 없는 강력한 액티브 파워를 자랑한다.


대부분의 토너에서 가장 많은 함량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금빛누에추출물, 히비스커스꽃추출물, 티트리잎수 등 핵심 유효성분을 91~94%까지 함유한 고함량 액티브 에센스로, 탄력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잡티 에센스 '토닝 컨트롤', 모공 에센스 '포어 컨트롤'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유효성분을 듬뿍 함유한 첫 단계 초능력에센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의 강력한 효능∙효과를 많은 사람들에게 경험하게 해주고자 이번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며 "세안 후 토너라는 공식을 넘어 '퍼스트 에센스'가 새로운 첫 단계 스킨 케어 루틴으로 자리잡아 가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는 최근 가수 '윤지성'과 함께한 마리끌레르 뷰티 화보를 공개, 팬들의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화보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와디즈 펀딩을 성공적으로 종료한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는 오는 12일부터 리더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