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셀큐어가 10월 2일 CJ온스타일에서 신제품 '팔알지디 & 셀TM 파워시너지 아이 컨센트레이트'(이하 팔알지디 & 셀 시너지 아이크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셀큐어의 팔알지디는 주름, 보습, 탄력개선에 탁월하여 백화점 및 에스테틱 등에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셀큐어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홈쇼핑채널에서 큰 인기를 끌며 특히 가을, 겨울철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던 라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팔알지디 & 셀 시너지 아이크림'은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팔-알지디' 성분에 33배 농축된 연꽃캘러스 추출물인 '바이오캘러스'가 더해져 셀트리온만의 차별화된 성분으로 눈가 주름 및 리프팅 케어에 집중하여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했다.
30대 중반 이상 여성들의 주된 고민인 눈가 집중 관리에 탁월한데, 눈가 나비존 주름 케어와 함께 깊은 눈가 주름 케어, 꺼진 눈가 브라이트닝 케어까지 단 7일 사용으로 깊게 처진 눈가 관리의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하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아이크림은 국내 R&D 연구개발 1위의 셀트리온이 최초 기능성 성분 개발부터 이번 아이크림의 출시까지 총 9년여간의 방대한 연구성과를 집대성한 결과라는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깊은 눈가주름과 탄력을 위한 더 강력해진 '셀큐어 팔알지디 & 셀 시너지 아이크림'은 오는 2일 오후 12시 40분 CJ온스타일에서 첫 런칭방송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