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뉴트로지나가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클렌징 전 품목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트로지나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촉촉하고 깨끗한 클렌징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시켜주는 뉴트로지나의 아미노 약산성 폼클렌징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220g 대용량 제품을 47% 할인된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는 뉴트로지나의 약산성 폼클렌징 라인 '아미노 딥클린'의 대표 제품으로 구독자 수 56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명 뷰티 유튜버 '다영'이 강력 추천한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최근 크리에이터 '다영'이 가장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모아 소개한 '월간 뷰티' 영상에도 등장해 화제가 됐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는 피부 천연 보습 인자의 절반 이상을 구성하고 있는 '아미노' 성분을 베이스로 한 저자극 아미노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아미노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지켜 기존 약산성보다 더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뉴트로지나는 트러블·지성 피부를 위한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 클렌징 오일 등 뉴트로지나의 인기 클렌징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뉴트로지나는 프로모션 기간 중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뉴트로지나 클렌징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 모델 '손나은' 포토카드를 포함한 '아미노 딥클린 키트(포토카드 1장 +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10g)'를 증정한다.
더불어, 1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네트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처(온라인, 오프라인)에 따라 제공되는 포토카드의 종류는 다르며, 모든 증정품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