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스킨푸드, 당근 패드 인기 힘입어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 출시

사진 제공 = 스킨푸드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스킨푸드가 당근 비건 에너지 앰플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푸드에서 출시한 브랜드 비건 라인, 캐롯 카로틴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됐다. 카밍 워터 패드·릴리프 크림·핸드메이드 솝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이며, 제주에서 건강하게 자라 유기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사용했다.


여기에 당근추출물 75%와 식물성 수분 부스팅 성분을 담았다. 평소 진행하는 스킨케어 단계에서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를 추가해 사용하면 빠르고 쉽게 수분 및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는 힘 잃은 피부에 부담 없이 가벼운 드로핑 텍스처가 풍성한 수분감은 물론 끈적임 없이 편안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동시에 영국 비건소사이어티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등록을 완료했다. 뿐만 아니라 민감성 패널을 대상으로 외부 자극(화학적)으로부터 피부 자극 보호 효과·마스크 자극 진정 효과에 대한 효능 임상도 진행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브랜드 첫 비건, 캐롯 카로틴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피부가 예민해지는 환절기에 캐롯 카로틴 라인 4종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 출시를 기념해 스킨푸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캐롯 카로틴 핸드메이드 솝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