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리더스코스메틱, 윤지성과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화보 촬영

사진 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리더스코스메틱이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의 출시 기념해 가수 '윤지성'과 마리끌레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윤지성과 함께 뷰티화보 촬영을 한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는 스킨케어의 골든타임인 세안 직후의 피부에 사용하는 0 단계 에센스로 탄력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잡티 에센스 '토닝 컨트', 모공 에센스 '포어 컨트롤'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의 토너에서 가장 많은 함량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핵심 유효성분을 91~94%까지 함유한 고함량 에센스로 세안 직후 친수성이 높아진 피부에 사용하여 토너로 채울 수 없는 강력한 액티브 파워를 전달한다.


'에이지 컨트롤'은 유효성분인 '금빛'누에추출물이 94%나 함유되어 있으며, 에센스의 효능∙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액티브 원료 Agefinity™, 피부 장벽 강화에 유익한 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있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탄력 에센스이다.


사진 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토닝 컨트롤'은 히비스커스꽃추출물 91%와 안정형 미백 비타민인 AA2G성분으로 피부 톤과 잡티를 개선하여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잡티 에센스이다.


'포어 컨트롤'은 티트리잎수 94%와 피부 픽셀 케어 특효성분 PIXALIA를 함유하여 피부 진정과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을 주어 청정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 주는 모공 에센스이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는 효능∙효과에 대한 임상은 물론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도 첨가하지 않았으며, 패키지 또한 환경을 생각하여 100% 생분해 되는 비목재 사탕수수지를 사용, 콩기름 인쇄와 이지필 라벨을 적용하였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동물 보호소에 후원하여 에센스 사용과 동시에 착한 소비 경험까지 선사한다.


사진 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가수 '윤지성'의 무대에서 강력한 한방이 느껴지는 카리스마와 유기견 입양으로 선한 영향력을 주는 이미지가 강력한 효능∙효과를 가진 에센스이자 환경을 생각하고 유기동물 보호소를 후원하는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를 표현하기에 적합하여 화보촬영을 진행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퍼스트샷 X 윤지성 화보촬영을 기념하여 리더스 공식인스타그램에서 퍼스트 샷 본품과 미니어처3종, 마리끌레르 매거진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는 최근 와디즈 펀딩을 통해 5,335%을 초과 달성하여 정식 출시 전 선런칭 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본 런칭일인 오는 10월 12일부터 리더스 공식 온라인몰 에서 구매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