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리더스코스메틱이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의 출시 기념해 가수 '윤지성'과 마리끌레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윤지성과 함께 뷰티화보 촬영을 한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는 스킨케어의 골든타임인 세안 직후의 피부에 사용하는 0 단계 에센스로 탄력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잡티 에센스 '토닝 컨트', 모공 에센스 '포어 컨트롤'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의 토너에서 가장 많은 함량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핵심 유효성분을 91~94%까지 함유한 고함량 에센스로 세안 직후 친수성이 높아진 피부에 사용하여 토너로 채울 수 없는 강력한 액티브 파워를 전달한다.
'에이지 컨트롤'은 유효성분인 '금빛'누에추출물이 94%나 함유되어 있으며, 에센스의 효능∙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액티브 원료 Agefinity™, 피부 장벽 강화에 유익한 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있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탄력 에센스이다.
'토닝 컨트롤'은 히비스커스꽃추출물 91%와 안정형 미백 비타민인 AA2G성분으로 피부 톤과 잡티를 개선하여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잡티 에센스이다.
'포어 컨트롤'은 티트리잎수 94%와 피부 픽셀 케어 특효성분 PIXALIA를 함유하여 피부 진정과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을 주어 청정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 주는 모공 에센스이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는 효능∙효과에 대한 임상은 물론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도 첨가하지 않았으며, 패키지 또한 환경을 생각하여 100% 생분해 되는 비목재 사탕수수지를 사용, 콩기름 인쇄와 이지필 라벨을 적용하였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동물 보호소에 후원하여 에센스 사용과 동시에 착한 소비 경험까지 선사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가수 '윤지성'의 무대에서 강력한 한방이 느껴지는 카리스마와 유기견 입양으로 선한 영향력을 주는 이미지가 강력한 효능∙효과를 가진 에센스이자 환경을 생각하고 유기동물 보호소를 후원하는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를 표현하기에 적합하여 화보촬영을 진행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퍼스트샷 X 윤지성 화보촬영을 기념하여 리더스 공식인스타그램에서 퍼스트 샷 본품과 미니어처3종, 마리끌레르 매거진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는 최근 와디즈 펀딩을 통해 5,335%을 초과 달성하여 정식 출시 전 선런칭 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본 런칭일인 오는 10월 12일부터 리더스 공식 온라인몰 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