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이스킨솔루스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워터 에센스'와 '시토피움™ pH 밸런싱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지난 8월에 출시된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는 제품으로, 시토피움TM 라인에 함유된 '베타-시토스테롤'은 식물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손상받았을 때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식물성 물질로, 우리 피부 내 방어막 성분과 유사하여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워터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에센스 타입 토너로, 피부 진정, 피부장벽보호, 보습의 3중 케어로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민감성 피부를 위해 민감피부 일차 자극 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 임상시험도 완료하였다.
'시토피움™ pH 밸런싱 폼 클렌저'는 우리 피부의 건강한 pH를 지켜주는 미산성 저자극 클렌징 폼이다. 알카리성 성분을 제외한 솝프리 클렌저로 개발되었으며, 저자극 아미노 클렌징 성분이 피부 표면의 천연 보호막을 지켜주는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풍성하게 만들어지는 마이크로 버블이 모공 속 노페물을 산뜻하게 씻어주며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