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스킨레지민이 메이크업, 도시 공해 등 피부 유해 요소를 자극없이 제거하는 '진저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진저 클렌징 오일'은 항염과 살균 작용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생강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생강 에센셜 오일이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또 스위트 아몬드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 호호바 오일 등 지방산이 풍부한 각종 식물성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한다. 인공향료, 인공색소, 실리콘, 동물 유래 성분, 광물성 오일, 파라벤, 설페이트 등 인체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92.6%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마케팅 총괄 부장은 "피지 분비량이 많던 여름을 지나 환절기에는 특히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예민해질 수 있어 순하고 건강한 클렌징에 신경 써야 한다"며, "약한 자극에도 예민해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분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스킨레지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저 클렌징 오일 구매 고객 전원에게 클렌징 크림 샘플과 피크닉 에코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