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리디아153은 서울 노원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리디아153은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오직 두피만을 연구해온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헤어 솔루션 개발 기업으로, 이 브랜드는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 및 중동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아 당사 제품들을 수출해왔으며 국내에서는 두피 탈모 전문 클리닉을 운영하면서 직접 개발한 장비와 제품들을 판매 및 유통해왔다. 또한, 동종업계 최초로 국내와 해외에서 두피 전문가를 양성하는 아카데미를 보유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리디아153은 '지구를 건강하게 사람을 아름답게'라는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기존 두피관리의 한계를 보완하며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두피와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관리를 지향한다.
두피 상태를 정밀 진단할 수 있는 스마트 시스템으로 다양한 두피·탈모 문제를 정확히 진단하며, 특허받은 음압 기술로 고객 맞춤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리디아 노원점을 오픈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고 쉽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게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리디아153 노원점은 브랜드 특유의 안전 시스템을 기반으로 맞춤 가발부터 두피 관련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까지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다.
리디아153 관계자는 "다양한 두피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 해결에 이어 증모, 가발 제작까지 한 번에 제공할 수 있는 원스톱 매장을 노원구에 오픈하였다"라며 "리디아153의 두피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원스톱 관리를 통해 많은 고객님들의 두피, 모발 고민 해결을 위해 다방면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