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화보와 함께 '21 FW 오리지널 어드벤처 웨어 라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빙하, 이글루 등 겨울 탐험의 소재와 함께 한 '오리지널 어드벤처 라인'과 심오한 우주 행성을 모티브로 한 '어반 어드벤처 라인'의 모습을 생생한 앵글로 담아냈다. 모델 정혁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크한 표정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완벽한 핏감으로 독보적인 개성을 드러냈다.
올해 내셔널지오그래픽 FW 컬렉션은 최신 트렌드는 물론 개인의 개성까지 고려한 다양한 제품 라인과 함께 소재를 다변화해 스타일을 대폭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MZ세대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한 '숏패딩'에 시즌감이 돋보이는 여러 아이템 등 다양한 믹스 매치가 가능한 스타일을 제시했다. 컬러도 전체적으로 블루 그레이, 블랙, 그레이 톤을 활용해 계절 느낌도 한껏 담아냈다.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레이만 숏기장 덕 다운 점퍼'는 후드티 레이어드와 코듀로이 캡으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줬으며,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커플 아이템 등 다양한 연령대에서 착용하기 좋다.
소재는 보온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열 배출을 차단하는 스트링 스토퍼를 적용하고 발열 안감과 폴라폴리스 넥 안감을 사용하는 등 기능성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했다.
충전재는 생산과정에서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는 '책임감 있는 다운(RDS)' 인증 제품을 사용했다. 컬러는 카본 블랙, 화이트, 핑크, 그레이, 블루 그레이 총 5가지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고대 탐험가의 활동을 재해석한 '오리지널 어드벤처 라인'을 주제로 모험과 탐험을 향한 도전정신을 담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라며 "특히 올해는 아우터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준비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완성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과 정혁이 함께한 21 FW 전체 화보는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