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게스, 수지와 함께한 '데일리게스' 판매 호조

사진 제공 = 게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GUESS에서 21년 FW 수지와 함께 전개한 '데일리게스' 캠페인 속 아우터류의 선판매 진행이 인기를 얻으며 완판 대열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2019년부터 타겟에 따른 유통망을 분리 운영 함과 동시에 온&오프라인 MD 상품을 별도로 전개하여 10대에서 40대 이상의 모든 연령층 내 브랜드파워를 단단히 구축중인 게스는 지난해 입점한 서울스토어 내 MZ세대를 공략한 '수지 뽀글이'를 가장 먼저 선보이며 일주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 추가 리오더 물량을 포함해 3주간 8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수지 뽀글이'는 크롭 기장에 후드 디테일이 더해진 발랄한 감성의 디자인으로 GEN Z 세대층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가벼우면서 따뜻한 플리스 소재로 가을 시즌부터 초겨울까지 데일리 룩은 물론 아웃도어 캠핑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아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사진 제공 = 게스


이와 별개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된 '수지 하이넥 푸퍼'는 고급스러운 무드의 매트한 소재가 특징인 제품으로, 밑단 부분의 고무 스트링이 둘레를 조절해주어 다양한 핏으로 연출이 가능해 출시 직후 300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 이 외에도 화보 속 착용 상품들의 전반적인 판매 호조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2021년 FW 데일리게스 상품은 게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게스 매장에서 전개 중이며, 코로나 경기 침체 속에서도 공격적 마케팅 진행과 함께 유통망별 세일즈 전략강화를 통해 하반기 판매 호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