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너 벗방 한다며"..연예인 중 최초로(?) 전화 받아준 김종국에 돌직구 날린 신정환

YouTube '전라스 그러지마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방송인 신정환이 김종국에게 돌직구를 던졌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전라스 그러지마오'에 "하하_2 [전라스 그러지마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 영상에 이어 게스트로 등장한 하하는 신정환, 윤종신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던 중 신정환은 하하에게 전화번호를 건네받아 김종국과 통화를 시도, '전라스 그러지마오' 출연을 제안했다.


하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자 신정환은 "관계자 바꿔주겠다"며 윤종신에게 휴대폰을 전달했다.



YouTube '전라스 그러지마오'


김종국은 200만 유튜버답게 "유튜브 하고 그러는 건 좀 많은 사람들이 알게 해 줘요 형"이라며 적극적으로 유튜브 채널 홍보를 하기를 추천했다.


그러자 신정환은 김종국을 향해 "야 너 벗방한다며?"라며 농담을 건넸고, 하하는 박장대소하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또 윤종신은 "종국이 네가 호인이라고 느낀 게 신정환 이름이 떴는데 전화를 받아줘서 고맙다. 연예인 중에서 신정환 전화 받아주는 사람이 없거든"이라면서 고마움을 표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전라스 그러지마오'는 라디오스타 MC 출신 윤종신, 신정환의 저품격 음악 토크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업로드된다.


YouTube '전라스 그러지마오'


YouTube '전라스 그러지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