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녀공장이 최대 67% 할인 및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정한 추석선물'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자사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녀공장의 베스트 제품을 다양한 세트로 구성해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피부장벽 케어를 위한 '비피다 바이옴 앰플 더블 세트', 저자극 딥클렌징의 정점인 '퓨어 클렌징 오일&폼 세트', 남성 피부를 고려한 제품만 엄선한 '남자를 위한 모든 것 세트', 피부 진정을 돕는 '어성초 세트' 등을 최대 48% 할인한다.
또한 명절 깜짝 이벤트로 '패드 더블 세트' 특가판매도 실시한다. 일명 '10초 패드'로 유명한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약산성 각질 정리 '자오담 도토리 모공 쫀쫀 패드'를 각 2개씩 세트로 구성했다. 또한 추석 명절의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종류별 100개 한정으로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마녀공장은 추석의 풍성한 혜택을 나누고자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매일 다른 구성의 '정오 특가'를 평일마다 소개하고,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유용한 품목으로 구성한 '트래블 키트'를 배송비만 내면 만날 수 있다. 그 밖에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할인 제외 품목을 위한 추가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이 진행된다.
마녀공장 브랜드 담당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마녀공장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올해도 비대면 추석으로 평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 아이템을 찾는 분들이 많아 더욱 다양한 품목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