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커플들이 합의하에 바람피우는 '체인지 데이즈' 시즌2 나온다

카카오TV '체인지 데이즈'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가 시즌 2를 제작한다.


6일 조이뉴스24에 따르면 카카오TV 오리지널 '체인지 데이즈'는 최근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었다.


현재 제작진은 출연자 구성과 오픈 시기 등의 구체적인 사항을 논의 중에 있다.


'체인지 데이즈'는 커플들이 합의 하에 다른 이성과 데이트를 해보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첫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카카오TV '체인지 데이즈'


일부 출연자들은 다른 이성과 데이트를 즐기며 마음의 변화를 느꼈다. 


이들은 원래 연인에게 남을지 아니면 다시 설렘을 느끼게 해준 새로운 사람에게 갈지 최종회에서 선택하게 된다.


'체인지 데이즈'는 자극적인 스토리도 다뤘으나, 커플 간에 생길 수 있는 오해와 문제도 섬세하게 다뤄 호평을 받았다.


지난 31일 공개된 15회에서는 마지막 데이트를 앞둔 남녀들이 어떤 연애를 할 때 자신이 가장 행복할 수 있을지 고심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카카오TV '체인지 데이즈'


그간 느꼈던 자신의 감정과 앞으로 원하는 연애의 방향을 천천히 되짚어본 남녀들은 최종 결정을 위해 다시 한번 이야기를 나눠볼 상대를 결정했고, 조성호와 김민선만이 서로를 선택해 마지막 대화를 나누게 됐다.


오는 7일 공개되는 '체인지 데이즈' 마지막 회에서는 대망의 최종 선택 장면이 나올 예정이다.


동병상련의 이별 고민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일주일간의 여행을 끝낸 6명의 남녀들이 과연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카카오TV '체인지 데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