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김연아, 반민초파 선언 "치약맛 같아서 절대 안 먹어"

YouTube 'COSMOPOLITAN Korea'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전 피겨스케이트 선수 김연아가 '반민초단'임을 밝혔다.


6일 코스모폴리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김연아는 민초파?! 은근 아기자기한 연느의 연소한 취향부터 최애 뷰티템까지 모두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연아는 팬들의 소소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중 좋아하는 디저트에 대한 질문에는 "디저트를 많이 좋아하진 않는다"라며 "먹어도 한두 입만 먹고 끝이 난다. 마카롱 같은 것도 하나를 오래 먹는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음식 취향에 대해서도 전했다. 김연아는 "하와이안 피자, 오이, 민초파인가요?"라는 한 팬의 질문에 "하와이안 피자는 좋아하진 않고 있으면 먹는다. 그런데 찾아먹진 않는다"고 말했다.



YouTube 'COSMOPOLITAN Korea'


이어 "오이는 좋아하지만 민트초코는 절대 안 먹는다. 치약 맛 같아서 민초파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김연아의 깜짝 '반민초단' 고백에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일부 팬들은 "역시 김연아 '맛 잘 알'", "민트 완전 치약 맛"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반면 몇몇 다른 누리꾼은 "민트 초코 맛을 모르다니", "민트 맛있는데"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김연아는 자신의 MBTI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의 MBTI는 ISTP로 알려져 있었으나, 그는 최근 테스트 결과 ESFJ가 나왔다고 밝혔다. 


김연아는 "지인들과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하는 모습에서는 조금 다른 모습이 있어서, 많은 분이 추측해주신 거와 달리 완전 거의 정반대의 MBTI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YouTube 'COSMOPOLITAN Korea'


사진=인사이트


YouTube 'COSMOPOLITAN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