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여친 생일날 남자친구가 한 달 동안 준비해 오픈한 '자취방 레스토랑' 수준 (영상)

YouTube '頑皮文日記'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생일을 맞은 여자친구를 위해 무려 한 달 동안 준비한 남자친구의 특별한 생일 이벤트가 화제다.


지난 2일(현지 시간) 대만 온라인 커뮤니티 'Dcard'에는 대만 치리과학기술대학교에 다니는 여대생 A씨의 유튜브 영상이 올라왔다.


사연에 따르면 지난주는 A씨의 생일이었다. 이날 A씨의 남자친구는 정장까지 입고 나타나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며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다.


자취방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광경에 A씨는 소리를 지를 수밖에 없었다.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 정갈하게 세팅된 테이블이 보였기 때문.





YouTube '頑皮文日記'


하얀 테이블 보 위에는 빨간 장미와 와인잔, 메뉴판, 커트러리가 깔끔하게 올라가 있었다.


남자친구는 초에 불을 붙여 분위기를 더한 뒤 메뉴판을 넘기며 하나하나 메뉴를 설명했다. 실제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했다.


베이컨 치즈 샐러드, 트러플 머쉬룸 수프, 라따뚜이 등 메뉴마저 다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다시 등장한 남자친구는 와인을 따른 후 음식을 준비해왔다. 놀랍게도 남자친구는 직접 샐러드빵과 디저트를 제외한 모든 음식을 준비했다.




YouTube '頑皮文日記'


어디서 본 건 있는지 미슐랭 레스토랑 못지않게 아름다운 음식으로 A씨의 눈과 입을 즐겁게 했다.


특히 립아이 스테이크는 3일간 숙성한 고기를 구우며 중간중간 정성스럽게 위스키를 뿌려줘 '겉바촉촉' 그 자체였다고.


하이라이트는 음식을 먹은 뒤 남자친구가 들고 온 생일 케이크였다.


생일 축하 노래를 직접 부르며 생일을 축하하는 남자친구의 모습에 A씨의 입꼬리는 내려올 줄 몰랐다.




YouTube '頑皮文日記'


행복해하는 A씨의 모습을 보려고 남자친구는 무려 한 달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선물 증정식까지 마친 후 A씨는 영상을 마쳤다.


A씨는 "내 생일 중 가장 행복한 생일이었다. 눈물을 잘 흘리지 않는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모든 여자들의 이상형이다", "나라도 펑펑 울었을 듯", "저런 남친 어디 없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아래 영상으로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생일 레스토랑 이벤트를 만나보자.


YouTube '頑皮文日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