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롤통령' 이상호 오늘(6일) 밤 10시 아프리카TV서 '복귀 방송' 진행한다

YouTube '이상호'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아프리카TV '롤통령' BJ 이상호가 오늘(6일) 복귀 생방송을 진행한다.


복귀 방송은 이날 오후 10시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다. 약 1년 7개월 만에 카메라 앞에 서는 그는 방송복귀와 함께 중대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이상호는 지난달 24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방송 복귀 공지를 올린 바 있다.


공지에서 이상호는 "대한민국을 지키는 정예요원에서 이제는 강철이와 뽀식이와 시연이를 지키는 땅호리입니다"라며 복귀를 알렸다.


YouTube '이상호'


아프리카TV


그러면서 "방송복귀에 맞춰서 준비하고 있는 것이 있어 좀 늦어졌다"라며 "방송 복귀는 9월 6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생방송에는 그간 있었던 에피소와 함께 중대발표도 전해질 예정이다.


팬들은 아프리카TV '롤통령'의 복귀 소식에 오늘 생방송을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상호 본인이 직접 리그오브레전드(롤) 실력이 늘었다고 밝힌 바 있어 그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이상호는 "진짜 이건 농담하는 게 아니라 제가 진짜 제대하고 나서 롤 실력이 진짜 말이 안 되게 너무 늘었다"라며 "복귀 때까지 챌린저 찍고 돌아오겠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아프리카TV 


앞서 이상호는 지난해 2월 경기 고양시의 9사단 백마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군 복무를 시작했다.


그는 입대 전 마지막 방송(10일)에서 동료 BJ와 팬들에게 별풍선 34만 4,651개를 선물 받았다. 현금으로 계산하면 약 3,791만원 수준이다.


이후 그는 간간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이후 지난달 31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휴가 미복귀 전역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상호의 복귀 방송을 앞두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벌써부터 그의 복귀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의 목소리가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