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 출시 1주년 기념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 실시

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작년 9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를 달성, 공신력 있는 각종 뷰티 매체에서 엠블럼 10관왕을 수상하는 등 대세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블랙티 앰플'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아직 '블랙티 앰플' 사용 경험이 없는 고객들을 위해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송비 2천5백 원만 내면 10mL 용량 샘플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다른 제품과 함께 구매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무료 배송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오는 5일까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회원 중 기존 블랙티 앰플 체험단 참여나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참여 가능하다. 단,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샘플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와 함께 '블랙티 앰플' 사용 후 매일 아침 달라진 피부를 기록하는 '#모닝눈피부 리뷰'를 공식 온라인몰에 작성하면 100% 확률로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대 뷰티포인트 2천 점이 즉시 적립된다. 참여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블랙티 라인 전 제품, 블랙티 앰플 30mL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ID 당 1회 응모 가능하다. 또한, 1주년을 기념하여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 제품도 한정 수량 준비했다. 지난 1일부터 '블랙티 앰플'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무너진 탄력을 개선해 5대 피부 노화 징후를 입체적으로 케어하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피부결, 눈가 주름, 뺨·팔자·눈가 수분 등 5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쓸수록 확실한 자신감을 선사하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 1주년 기념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