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파머시, 환절기 필수 세라마이드 크림 '허니 헤일로' 체험단 모집

사진 제공 = 파머시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파머시'가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가을 시즌을 맞아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약산성 세라마이드 크림 '허니 헤일로'가 포함된 '체험 키트 3종' 뷰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번 뷰티 체험단 이벤트는 지난 9월 1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파머시 공식 브랜드몰 신규 가입 회원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환절기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체험 키트 3종'을 증정한다.


'체험 키트 3종'은 약산성 세라마이드 크림 '허니 헤일로' 9ml 제품 1개와 1.5ml 제품 2개 및 브랜드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 12ml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체험 키트 3종'을 사용한 후 브랜드몰에 제품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허니 헤일로' 본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일명 허니 슈크림으로 불리는 '허니 헤일로'는 수분 공급, 수분 결속과 활력 충전, 그리고 피부 보습 장벽 강화까지 고려한 트리플 보습 약산성 세라마이드 크림으로 피부 표면부터 깊은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채워준다.


파머시가 뉴욕 북부 허드슨 팜에서 직접 재배, 관리한 하이드레이팅 허니가 피부에 자연 그대로의 싱그러움을 전달하며,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가 활력 잃은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해준다. 


특히, 버터 크림 제형이 부드럽고 쫀쫀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건조한 환절기에도 빛나는 꿀 피부를 가꿀 수 있으며, 파머시의 약산성 클렌징 밤 '그린 클린'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보습과 탄력 등의 집중 관리가 필요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허니 헤일로'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체험 키트 3종' 사용 후 제품 리뷰만 작성하면 '허니 헤일로' 본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