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디다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레고그룹과의 협업으로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FW21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첫 출시 이후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위트 있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다 같이 X 놀자' 라는 주제에 맞게 함께 뛰어 놀며 즐거움으로 하나되는 놀이의 힘을 담았다.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는 얼굴도 나이도 성별도 다른 전세계 아이들이 알록달록한 색감의 레고 제품을 입고 각자의 공간에서, 때로는 더불어 뛰어 놀면서 놀이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제품은 무더운 여름을 지나 간절기에도 부담 없이 입고 뛰어 놀 수 있는 의류와 신발로 구성됐다. 활동성을 높인 부드러운 쿠셔닝의 운동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티셔츠와 쇼츠, 날씨에 따라 목까지 덮어줄 수 있어 보온성을 더한 아노락 자켓과 신학기를 위한 백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레고 스포츠'는 발을 폭신하게 감싸주는 부드러운 쿠션 소재와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아웃솔이 장착된 어린이용 운동화로 비 오는 날에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고, 생기 넘치는 컬러와 레고 브릭을 연상시키는 디테일이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여름에서 선선한 가을 날씨로 이어지는 간절기에 일교차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며 "아이들이 저마다의 개성과 상상력을 마음껏 표현하고 '다름'을 넘어 '즐거움'으로 하나되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FW21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아디다스 키즈 매장 및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지난 30일부터 본격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