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쌀롱드리, 신제품 '쌀버터 클렌징 밤' 출시

사진 제공 = 쌀롱드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쌀롱드리가 쌀겨오일을 정제한 순 식물성 쌀 버터가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까지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신제품 '쌀버터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쌀롱드리 쌀버터 클렌징 밤은 셔벗 제형이 아닌 부드러운 버터 타입의 밤이 물리적인 힘을 가하지 않아도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짙은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 블랙헤드와 화이드헤드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올인원 클렌징 밤이다. 


쌀겨오일을 정제한 쌀버터와 유해성분을 배제한 순한 식물 성분만을 사용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부드럽고 쫀쫀한 질감의 쌀버터가 덩어리지거나 흘러내림 없이 부드럽게 녹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세안 후에도 미끈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사용 전 부분 메이크업 리무버를 별도로 사용하거나 사용 후 클렌징 폼으로 씻어내야 하는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올인원 클렌징 밤으로 귀찮은 클렌징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쌀롱드리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쌀버터 클렌징 밤'은 오일 밤 타입이나 샤벳 제형이 아닌 버터 제형의 클렌징 밤으로 힘들이지 않고 적당량을 부드럽게 롤링하는 것만으로 메이크업 클렌징과 모공 청소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많은 분들이 쌀 버터 클렌징밤으로 더욱 간편하고 완벽한 클렌징을 경험해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원료 자체의 깨끗한 에너지로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