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코스모먼트, 국내 최초 샴푸 전 두피 모공 딥클렌징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 출시

사진 제공 = 코스모먼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코스모먼트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국내 최초로 샴푸 전 두피 모공 딥클렌징을 통해 샴푸 효과를 끌어올리는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두피 고민 별로 골라쓸 수 있는 샴푸 4종도 함께 출시한다.


코스모먼트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샴푸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는 샴푸 한 번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두피에 쌓인 미세먼지, 피지, 유분 등 노폐물을 가볍게 1차 제거해주는 두피 전용 거품형 샴푸다. 


두피에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를 도포해 10초 간 마사지 후 헹궈주면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두피 타입에 맞춘 샴푸의 효과를 끌어올리며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 고민 별로 선택할 수 있는 4종의 샴푸 중 '두피 영양 집중 샴푸'는 가늘고 힘 없는 모발을 위해 두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두피 쿨링 피지 잡는 샴푸'는 강력한 세정 및 쿨링을 통해 두피 열감을 잡아주며, '두피강화 볼륨 샴푸'는 탈모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듬세정 진정 샴푸'는 비듬과 각질을 세정하고 두피 가려움을 진정시켜준다.


코스모먼트의 전 제품은 동물실험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환경을 생각하여 분리배출이 용이한 라벨을 적용해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또한, 코스모먼트는 소비자가 스스로 두피 타입을 진단할 수 있도록 공식 사이트 내 '두피 진단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헤어&두피 타입을 자가 진단하는 한편, 두피 고민에 적합한 샴푸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코스모먼트 마케팅 관계자는 "두피도 피부처럼 두피 상태에 따른 적합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야한다. 이에 현대인들의 주요 두피 고민인 영양, 유분, 탈모, 비듬 등 두피 관리 샴푸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샴푸 전 두피 모공 딥클렌징 효과를 주는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는 두피 관리의 핵심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모먼트의 신제품 5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스모먼트 자사몰 및 디밤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