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천서진과 싸우고 병상에 누운 '펜하3' 하윤철, 결국 죽는다는 추측 나왔다 (영상)

YouTube '차국장TV _ 드라마 리뷰'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병상에 누운 '펜트하우스 3' 하윤철(윤종훈 분)이 결국 사망한다는 추측이 나왔다.


29일 유튜브 채널 '차국장TV_드라마 리뷰'에는 '하윤철 '사망'했습니다 난리 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버 차국장은 "정말 상상하기 싫었던 예상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오고 있다. 우리의 하박사, 하윤철이 사망한다는 예상들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하윤철 사망설과 관련해 정말 믿기 싫지만 믿을 수밖에 없는 근거가 나왔다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YouTube '차국장TV _ 드라마 리뷰'


SBS '펜트하우스 3'


이어 그는 13회 예고편에서 하은별(최예빈 분)이 상복을 입고 나왔던 모습에 포커스를 맞췄다.


그는 "이 장면을 두고 천서진이 사망했다, 하윤철이 사망했다, 많은 의견들이 오가는 상황이 벌어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시청자들은 은별이의 머리카락에 꽂혀있는 '머리핀'을 근거로 내세웠다"라고 덧붙였다.


보통 장례식장에서 남자와 여자는 각각 완장과 머리핀을 하게 되는데, 망자가 남자일 경우에는 왼쪽, 여자일 경우에는 오른쪽에 착용한다는 것이다. 



SBS '펜트하우스 3'


차국장은 "은별이의 머리핀은 왼쪽에 위치해있다는 걸 알 수 있다. 하윤철이 사망했을 거란 게 아주 유력해진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그는 예고편에서 하윤철이 술집 앞에서 오열하고 있는 모습이 나온 점을 고려했을 때, 하윤철은 해당 장면 이후에 죽음을 맞이할 것이라는 추측을 내놨다.


끝으로 그는 "(하윤철이) 몇 회전부터 로나(김현수 분)에게 딱 한 번은 아빠 노릇하고 가겠다며 로건리(박은석 분)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로나 잘 부탁한다며 사망 플래그 팍팍 풍겼던 하윤철이었는데 반전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SBS '펜트하우스 3'


YouTube '차국장TV _ 드라마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