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순수한 사랑 보여준 것"...여자한테 거절당하고 울부짖은 남성 욕 먹자 해명한 '나는 솔로' PD

NQQ,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나는 SOLO 〈나는 솔로〉' 남규홍 PD가 정숙에게 거절당하고 울부짖은 영호에 대해 순수한 사랑을 보여준 것이라고 분석했다.


지난 26일 1기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이 모두 끝난 NQQ,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의 남규홍 PD는 엑스포츠뉴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남규홍 PD는 1기 남성 출연자 중 큰 화제를 몰고 왔던 성악가 영호를 언급했다.


영호는 무용 강사인 정숙을 마음에 두고 적극적으로 호감 표시를 했지만, 불편한 기색을 내비치던 정숙은 결국 이를 단호하게 거절했다.


NQQ,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마음의 상처를 입은 영호는 숙소로 돌아온 뒤 큰 소리로 비명을 지르고 오열하는 행동을 보였고, 깜짝 놀란 몇몇 시청자들은 "너무 무섭다", "사귄 것도 아닌데 왜 저러냐"라며 심한 악성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남규홍 PD는 "댓글을 체크해보면 좋은 말을 해주는 분들도 있지만 악플러들이 꼭 있는 것 같다"라며 "영호 씨는 순수한 사랑을 보여준 건데 그런 부분들이 서툰 사랑으로 비쳐서 악플러들의 타깃이 된 것 같다"라고 분석했다.


이어 그는 "데이트 프로그램 특성상 있을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지나친 악플은 자제해 주셨으면 좋겠다. 출연자들이 잘 이겨내길 바랄 뿐이다"라며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다.


NQQ,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한편 오는 9월 1일 방송부터는 2기 출연자들이 새롭게 등장한다.


남규홍 PD는 "사람도 다양하고 사랑의 모습도 다채롭다. 1기와 다른 느낌으로 살펴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라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했다.


NQQ,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2기는 오는 9월 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NQQ,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 관련 영상은 57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TV '나는 SO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