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전여친 천이슬 언급한 양상국 "날 이용했다고 욕 많이 먹어...그런거 아니었다" (영상)

YouTube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개그맨 양상국이 전 여자친구인 배우 천이슬의 루머를 해명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에는 양상국이 그동안 못다한 얘기를 털어놓는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양상국은 "여자에 대한 구설수가 있고 내 마음을 잘 표현하지 않는 스타일"이라는 점사에 "놀랄 일은 아닌데 전 국민이 아는 사건이 있다"고 말을 꺼냈다.


양상국은 "그때 당시 열애설이 굉장히 크게 났었는데 결별설이 나오면서 구설수에 오르내렸다"며 과거 천이슬과의 공개열애를 언급했다.



YouTube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이어 그는 "여성 분이 너무 욕을 들었다"며 "당시 저는 잘 되고 있었고 이 분은 무명이었다. 이용하는 이미지가 밖에서 좀 있었다. 그런 게 아니었는데"라고 해명했다.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양상국은 KBS2 '개그콘서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13년 천이슬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이듬해 두 사람은 결별 소식을 알렸고 아직까지 두 사람에 꼬리표가 따라다니는 실정이다.


당시 두 사람은 결별 이유에 대해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연애 도중에도 천이슬은 '천이슬 양상국 이용'이라는 연관검색어를 지우고 싶다고 한 예능 방송에서 발언하기도 했다. 



YouTube '베짱이엔터테인먼트'


KBS2 '오케이 광자매'


YouTube '베짱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