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AHC, 추석 한정판 '로얄 사포닌 아이크림' 담은 스페셜 에디션 출시

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AHC가 삼 에너지가 담긴 아이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추석 시즌을 겨냥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HC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직접 전하지 못하는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도록 귀한 성분을 담아낸 추석 한정 에디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세트에는 기존 인기 제품인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물론, 홍삼의 사포닌 성분을 함유한 추석 한정판 아이크림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도 함께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프리미엄 세트'는 시즌 한정 판매하는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50ml' 1개입과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4개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에메랄드빛 바다를 연상케하는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스러운 금빛으로 포인트를 줘 소중한 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AHC '로얄 사포닌 스킨케어 세트'는 아이크림, 앰플, 크림으로 구성된 로얄 사포닌 라인 3종과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홍삼의 붉은 에너지를 담은듯한 '로얄 사포닌 스킨케어 세트'도 오직 이번 추석에만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삼의 풍부한 에너지를 담은 2021 추석 에디션 아이크림이다. 인삼과 홍삼에 풍부한 사포닌과 홍삼 추출물, 인삼 열매 추출물로 구성된 AHC의 독자 성분 '사포노이드'를 담아 피부 체력을 키워주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고온∙고압의 강력한 증기로 짧은 시간 유효성분을 추출해내는 프레소 추출 공법을 적용하여 유효 성분을 손실 없이 담아냈으며, 지리산에서 추출한 로얄젤리 추출물과 720시간 발효 과정을 거친 7가지 발효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 효과와 영양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로얄 사포닌 앰플'은 밀착력 있고 부드럽게 펴발리는 제형으로 피부에 촘촘히 흡수되어 매끈한 보습 케어를 선사하며, 고영양 피부 탄력 케어를 돕는 '로얄 사포닌 크림'은 쫀쫀하게 늘어나는 크림 제형으로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크림에 들어있는 '사포노이드' 성분이 동일하게 함유되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다가오는 추석, 삼 에너지를 담아 지친 피부의 컨디션 회복과 고영양 탄력 케어를 선사할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프리미엄 세트'는 오는 28일 낮 12시 40분과 밤 8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