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에노우가 편안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가득 채운 2021 F/W 컬렉션 '오디너리 데이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리들의 일상적인 하루'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실루엣과 빈티지 무드의 그래픽과 컬러로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에노우만의 여유롭고 루즈한 핏이 돋보이는 스웨트 셔츠는 뉴욕과 파리, 베를린 등의 도시 이름을 타이포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오트밀과 그레이 등의 편안한 뉴트럴 컬러와 빈티지 무드를 담은 머스타드와 버건디, 딥그린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랙팬츠나 쇼츠 등 스포티한 아이템과 함께 원마일웨어를 연출하거나 베이직한 데님과 캐주얼하게 연출해도 좋다.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몸과 마음에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소프트 그래픽 니트와 스트라이프 가디건을 추천한다. 경쾌한 오렌지와 옐로우,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색색의 컬러 패턴이 레트로한 무드를 더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에노우의 플리츠 스트링 팬츠와 매치하면 여유로운 분위기까지 더할 수 있다.
또한 실내외 구분 없이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하이넥 및 하프 집업 스웨트셔츠, 오버사이즈 후디와 스웨트 팬츠로 일상의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에노우는 2021 F/W는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새 시즌 오픈 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