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수분 함량을 높여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원조 에센스 커버 팩트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은 기존 오리지널 팩트보다 수분 에센스 함량을 2% 높여 수분 에센스를 70%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에센스 커버 팩트이다. 특히 수분 에센스는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의 '3중 복합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적용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우고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허 받은 '커버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얇고 균일한 커버가 가능하며,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붉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화이트 라떼', 노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핑크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다양한 피부 톤을 고려해 가장 밝은 컬러의 '13호 라이트 베이지', 중간 컬러의 '21호 베이지', 약간 어두운 컬러의 '23호 미디움 베이지' 등 3가지 컬러 베이스를 출시해 내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은 오는 25일 오후 5시 GS프레시몰에서 라이브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론칭 이후에는 AK뷰티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