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피브, 저자극 비건 클렌저 '하이퍼-클래리파잉 클렌징 폼' 출시

사진 제공 = 피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피브가 각종 유해요소와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해 깨끗한 피부의 시작을 열어줄 비건 클렌저 '하이퍼-클래리파잉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부의 이상적인 pH밸런스를 되찾아 줄 '하이퍼-클래리파잉 클렌징 폼'은 피브의 핵심 성분이자 여드름 치료 소재로 많이 사용되는 '석시닉애씨드' 함유로 과분비된 피지 및 묵은 각질 등을 깨끗하게 케어해주고 트러블 뿐만 아니라 피부 아래 숨어있는 면포(트러블씨앗)까지 꼼꼼하게 케어해 트러블 스팟을 사전에 관리해준다. 


여기에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조밀한 미세 거품이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섬세한 클렌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 동물성 원료 배제 및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 클렌저로 트러블 및 복합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피브는 '하이퍼-클래리파잉 클렌징 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자사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늘(23일)부터 3주간 신제품 클렌징폼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추가 할인 20% 쿠폰을 발급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가로 피브의 패션 굿즈인 '컬러 헤어밴드'를 옵션으로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피브의 '하이퍼-클래리파잉 클렌징 폼'은 피브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더 현대 서울 비클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