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닥터마틴이 글로벌 스니커즈 편집숍 아트모스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도쿄 뒷골목의 작은 스니커즈 편집숍에 불과했던 아트모스는 이제 다양한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협업하는 글로벌 스니커즈 편집숍으로 거듭나 이번 닥터마틴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또한 두 브랜드만의 강력한 시너지를 제품에 담아냈다.
닥터마틴은 이번 아트모스와의 협업을 통해 실용성 높은 타릭 부츠에 애니메이션 영감을 더하며 기존의 타릭 부츠와는 다른 독보적인 비주얼과 볼드한 컬러 조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닥터마틴의 헤리티지와 아트모스만의 DNA를 담아 탄생한 이번 닥터마틴 X 아트모스 컬렉션은 스무스 가죽과 벨벳 소재 믹스를 통해 타릭 부츠를 새로운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탄생 시켰다.
특히, 유니크한 오버레이 지퍼와 하운드 투스 체크 풋베드 디테일이 스키 후크 그리고 실버 아일렛과 대조를 이루어 더 매력적인 느낌을 보여준다. 듀얼 브랜딩 디자인과 레드와 화이트 토글 레이스는 닥터마틴의 아이코닉한 옐로우 웰트 스티칭과 스모크 타리안 아웃솔과 멋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실용성과 스트리트웨어 감성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이번 닥터마틴 X 아트모스 컬렉션은 오는 21일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트모스 명동 그리고 압구정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