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뉴스킨, 프라이빗 스킨케어의 시작 '에이지락 미' 리뉴얼 출시

사진 제공 = 뉴스킨 코리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뉴스킨 코리아가 프라이빗 스킨케어 '에이지락 미'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지락 미'는 사용자의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 선호도 등을 고려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된 스킨케어 카트리지와 해당 내용물을 제공해주는 디바이스로 구성돼 있다. 제품 사용 전 실시하는 피부 평가 과정을 통해 단 몇 분 안에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최적의 스킨케어 조합을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에이지락 미는 지난 2015년 런칭 이후 7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한 뉴스킨 만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공, 주름과 탄력, 색소침착 등 한국인의 주요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섬세하고 세밀한 스킨케어 조합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한국인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해 새롭게 추가된 기능도 있다. '세럼 더블 업' 옵션으로 미백 또는 주름과 탄력 등 사용자의 주요 피부 고민에 따라 기능성 세럼 두 가지 중 하나를 2배로 구성해 피부 고민을 더욱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피부 평가 방법 또한 새로워졌다. 피부 평가 과정에서 개인별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을 고려해 생성된 6자리 스킨케어 코드를 통해 커스텀 프로덕트 세트를 구매할 수 있어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 스킨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패키지도 달려졌다. 감각적인 원통형 디자인에 파스텔톤 색상을 적용해 감성 넘치는 패키지를 완성했으며, 사용 방법과 기능은 리뉴얼 전과 동일해 기존 디바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도 리뉴얼된 스킨케어 카트리지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뉴스킨은 이번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에이지락 미 커스텀 프로덕트 세트를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 제공하는 이벤트를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에이지락 미는 나만의 프라이빗 케어라는 강점을 바탕으로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뉴스킨 대표 디바이스"라며 "이번 리뉴얼은 한국인을 위한 포뮬러로 더욱 세밀해진 솔루션 제공이 가능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