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케이스티파이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하이패션 · 컬처 브랜드 아더에러와 협업한 '아더에러 X 케이스티파이' 한정 컬렉션을 오는 1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더에러' 특유의 재편집 철학에서 비롯된 아카이브 아트워크와 케이스티파이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정식 출시에 앞서 케이스티파이 웹사이트에 공개되는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통해 비공개 선출시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아더에러 X 케이스티파이' 협업 컬렉션은 패션과 건축, 사진 등 예술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아더에러가 최초로 시도하는 테크 액세서리 캡슐 컬렉션으로 케이스티파이의 창의성과 개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과 영감을 구현할 수 있는 기술력이 있기에 가능했다.
이번 협업에서는 케이스티파이만의 독보적인 인쇄 기술로 글로시한 효과를 연출한 아이폰 케이스를 비롯하여 특별히 제작된 3D 에어팟 케이스, 맥북 케이스가 포함된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 케이스는 아더에러의 시그니처 디테일을 재해석한 5가지의 콜라주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더에러의 시그니처 '테트리스 로고'가 삽입된 글리터 플로티 케이스와 구겨진 포장지 디자인, 연필로 스케치한 아더에러 로고와 테이프가 자유분방하게 붙어있는 디자인, 아더에러의 헤리티지를 표현한 로고와 케이스티파이 포장지의 조화가 돋보이는 슬링 체인 임팩트 케이스까지 실험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각인된 아더에러 로고와 짜임새 있는 스티칭 디테일이 특징인 비건 가죽 케이스를 선보여 다양한 케이스 옵션도 제공한다. 모든 케이스에는 케이스티파이의 충격 흡수 QìTECH 소재와 99% 박테리아 제거 항균이 가능한 디펜시파이 코팅이 적용되어 탄탄한 내구성 또한 겸비했다.
함께 선보이는 테크 액세서리도 주목할 만하다. 아더에러와의 협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3D 실리콘 에어팟 케이스가 바로 그것.
구겨진 형태의 디자인을 베이스로 아더에러 시그니처 컬러인 제트 블루 바탕에 브랜드 슬로건 'but near missed things' 디테일이 적용되어 브랜드 고유의 철학을 위트 있게 연출했다. 또한 맥북 케이스도 포함되어 다양한 액세서리를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이번 협업은 고유의 예술성과 창조정신을 통해 전 세계를 뒤흔드는 아더에러의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말했다. "아더에러의 패션과 함께 그들의 철학이 담긴 테크 컬렉션으로 각자의 개성을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케이스티파이 창립 10주년 맞이 프리미엄 Co-Lab 프로젝트인 아더에러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등 케이스티파이 제품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직영 매장과 케이스티파이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