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듀이트리, 조효진 픽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 제공 = 듀이트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듀이트리의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기획전에 참여하여 8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인플루언서 PICK 패드 모음전과 오프라인 매장의 토너패드 대전을 통해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를 최대 28% 할인가로 판매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인플루언서 PICK 패드 모음전'은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추천한 5개 브랜드의 토너 패드를 큐레이션한 기획전이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는 유튜브 채널 기준, 16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이 픽한 제품이다.


조효진은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의 부드러운 사용감을 극찬했으며 기획세트 제작에도 참여, 휴대용 패드 케이스와 함께 구성된 DIY 스티커를 직접 드로잉 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토너패드 대전'은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인기 토너 패드 제품을 한 달간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는 출시한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았으나, 스킨케어 판매 랭킹에서 상위 순위를 유지하며 인기 토너 패드 중 하나로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게 되었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는 '쌈무'를 연상시키는 초록색 극세사면이 제품의 주요 특징으로, 피부자극 0%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인체적용 시험 테스트를 통해 피부 진정에 대한 효능효과를 검증했으며, 한 번의 사용만으로 피부 온도를 5도 이상 낮춰주어 더운 여름철 쿨링 진정 패드로 활용도가 높다. 이와 함께, AHA 성분이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을 마일드하게 정돈해주어 부드럽게 피부결이 정돈되도록 해준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는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5% 추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