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3일(금)

파이토코어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 5일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사진 제공 = 파이토코어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파이토코어가 5일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파이토코어 스킨케어 2종 세트를 파격적인 혜택가에 판매하는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토코어는 대상그룹 계열사인 디에스앤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일공공랩스'의 콜라겐 스킨케어 브랜드로 앞선 방송에서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과 '콜라겐 리프팅 크림'으로 구성된 더블 세트가 방송 중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후 재구매를 원하는 고객들과 방송 중 매진으로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5일 2차 방송이 편성됐으며, 이번 방송에서는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 정품 3개 + 1.5ml 샘플 7개 구성을 10만원대 초반 가격에,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 정품 6개 + 콜라겐 리프팅 크림 정품 1개 + 세럼 1.5ml 샘플 7개 + 크림 1.5ml 샘플 7개 구성을 20만원 미만의 가격에 판매할 예정으로 방송 중 패키지별 최대 72%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파이토코어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과 콜라겐 리프팅 크림은 100% 유기농 히비스커스에서 얻은 순식물성 혁신 콜라겐 성분 '레드 파이토콜라겐'이 고농도로 함유됐으며, 363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피부 및 체내 침투율을 극대화했다. 


사진 제공 = 파이토코어


또한 피쉬콜라겐에는 없는 폴리페놀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돼 콜라겐 흡수뿐만 아니라 콜라겐 연결을 강화해 손실을 막아주고, 뮤신, 히알루론산, 비타민C,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콜라겐과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앰플 세럼의 경우, 세럼과 앰플 제형 두 가지로 이뤄져 혼합 사용시 항산화 효과가 322배 증가해 꾸준한 사용 시 콜라겐이 72.27%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크림의 경우 단 4주 사용으로 피부 깊은 부위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파이토코어 전 제품 모두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아 동물 보호와 더불어 환경까지 생각하는 윤리적 소비를 실천할 수 있다.


파이토코어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피쉬 콜라겐보다 뛰어난 순수 식물성 콜라겐의 효능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시간의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파이토코어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성분으로 단기간에 기적 같은 피부 변화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