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아이소이,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 출시

사진 제공 = 아이소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소이가 여성의 건강한 Y존 케어를 위한 여성청결제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는 건강한 Y존 pH 범위인 4.5~5.5의 약산성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여성청결제이다. 간편한 사용과 빠른 효과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피부 방어력 강화부터 냄새, 약산성 유지, 불쾌감 케어까지 하나로 Y존을 올케어 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이 선보인 아이소이의 이너 클렌저는 약해지기 쉬운 Y존 피부의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발효성분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비피다발효용해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와 함께 써도 안심할 수 있도록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하고 까다로운 기준으로 고른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했다. 아이소이의 대표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은은한 향이 불쾌한 냄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투명한 젤 제형에서 물이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는 '젤 투 폼' 타입으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충분한 거품을 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질러준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궈내면 Y존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이소이 담당자는 "Y존은 다른 부위 피부보다 연약해 성분 흡수가 빠른 곳이기 때문에 더욱 유해의심성분을 주의해야 한다"며 "아이소이는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으며, 한번의 사용으로도 빠른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유효성분을 엄격하게 선별해 제품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