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더마토리, '프로 밴드 마스크' 2종 출시

사진 제공 = 더마토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더마토리가 초기 진정 및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스페셜 시트 마스크 '프로 밴드 마스크' 2종을 출시하며 올리브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프로 시카 징크덤 밴드 마스크'는 더마토리의 독자 배합 성분인 '징크덤 콤플렉스’ 1%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초기 진정에 도움을 주며, 외부(물리적)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 아쿠아 히알덤 밴드 마스크'는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엔피, 알란토인을 배합한 '히알덤 콤플렉스' 1%를 함유하여,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탄탄한 장벽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더마토리 '프로 밴드 마스크'는 피부에 닿으면 수축하는 가공을 거쳐 들뜸이 적고 얼굴을 고루 감싸는 정교한 수축 효과가 있으며, 민감성 피부대상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크 팩의 에센스 뿐만 아니라 시트에도 각각 병풀추출물 성분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다.


한편 더마토리는, '프로 밴드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일부터 오는 9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12매 기획세트를 50%에 10% 추가 할인하여 2만 1600원에 판매, 단품은 8월 한 달간 5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