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리얼베리어, 약산성 더마 클렌징 3종 리뉴얼 출시

사진 제공 = 리얼베리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리얼베리어가 세안 과정에서 딥클렌징과 함께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약산성 더마 클렌징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낮 기온이 30도를 크게 웃돌면서 강렬한 자외선이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데다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까지 더해져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민감하고 약해진 피부를 위해 클렌징을 포함한 여름철 스킨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변화하고 있다. 순한 성분과 저자극, 그리고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세안 과정부터 피부 본연의 장벽 케어에 주목해 리뉴얼 출시한 리얼베리어의 약산성 더마 클렌징 3종은 크림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밤, 클리어 필링 젤으로 구성됐다. 초미세먼지 세정력 임상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제품별 임상시험은 물론, 성분과 패키지 디자인 등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네오팜의 독자개발 성분인 세라마이드 를 함유해 세안 과정에서부터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고,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마일드 포뮬러로 세안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 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림 클렌징 폼은 단순히 제품 자체가 약산성이 아니라 세안 후에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주는 리얼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버블 크림 공법을 적용한 쫀쫀한 거품이 세안 시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주고 세안 후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마치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함을 선사한다. 초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깨끗하게 딥클렌징 해준다.


클렌징 오일 밤은 3단계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부드러운 오일 밤 제형부터 노폐물 및 진한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밀크 제형, 마무리로 탁월한 보습력으로 세안 후 보습팩을 한 듯한 촉촉함을 남겨주는 고보습 클렌징 제품이다. 


오일 밤 제형이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으며 노폐물과 진한 메이크업까지 딥클렌징 해주며,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과 피지 세정력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여 그 효과를 증명했다. 튜브 타입으로 출시되어 더욱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피부에 손상을 주는 거친 알갱이를 제외한 고마쥬 타입으로 젖은 얼굴에도 사용 가능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건강하게 케어 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더마 클렌징 3종'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