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여친 있지 않냐" 묻는 한소희에 확답 안하고 키스 갈긴 '알고있지만' 송강 (영상)

JTBC '알고있지만,'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알고있지만,' 박재언(송강 분)이 유나비(한소희 분)에게 진한 키스를 하며 마음을 전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알고있지만,'에서는 자신을 밀어내는 유나비에게 직진하는 박재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재언은 다른 친구들이 불꽃놀이를 하러 간 사이 유나비에게 다가가 말을 걸었다.


유나비는 속마음으로 "도대체 왜 나는 얘를 못 이기겠지? 또 한순간에 무너질 거 같다"라고 말했다. 



JTBC '알고있지만,'


결국 유나비는 "나 가지고 노는 거 재밌어? 아까 애들 앞에서 왜 그딴 식으로 얘기하는데 오해하잖아"라며 따져 물었다.


박재언은 "진짜 몰라서 묻는 거야? 계속 생각났어. 보고 싶었다고 네가. 넌 나 안 보고 싶었어? 내가 그렇게 싫어?"라고 받아쳤다.


잠시 머뭇거리던 유나비는 "여자친구 있잖아"라고 조심스레 말했고, 박재언은 "그게 문제야?"라며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였다. 


JTBC '알고있지만,'


이어 박재언은 "이제 좀 솔직해져 봐. 또 도망가게? 내가 정말 놓길 원해? 한마디만 하면 돼. 싫으면 싫다고 그만할게"라며 유나비에게 키스했다.


이때 양도혁(채종협 분)에게 전화가 왔지만 유나비는 받지 않았다.


박재언은 유나비를 지그시 바라보더니 "진짜 괜찮아? 다시 하면 나 못 멈출 것 같아"라고 예고했다. 


네이버 TV '알고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