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보스베이비 2', 개봉 9일만 50만 관객 돌파... 신작 개봉에도 박스오피스 2위 수성

사진 제공 = 유니버설 픽쳐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올여름 가장 유쾌하고 다이내믹한 영화 '보스 베이비 2'가 끊이지 않는 가족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개봉 9일만에 누적 관객수 50만 관객을 돌파했을 뿐 아니라, 신작 '정글 크루즈', '방법: 재차의' 공세에도 '모가디슈'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를 유지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여름방학 특수를 맞아 가족과 함께 '보스 베이비 2'를 관람한 전 세대 관객들의 극찬이 계속되고 있다.


"폭염에 가족들과 같이 보기에 훈훈한 영화", "귀여운 캐릭터와 감동", "아이와 함께 봤는데 같이 유쾌하고 즐거웠습니다", "한 장면, 한 장면 흥미진진하게 봤어요!", "말해 뭐해. 넘나 재미짐", "온가족 같이 보면서 같이 웃고, 같이 즐기기에 완벽한 영화였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극장 나들이!", "방학 맞이해서 극장 나들이 처음인데 너무 즐거웠네요" 등 가족과 함께 관람을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처럼 여름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 함께 즐기는 영화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보스 베이비 2'는 '모가디슈'와 함께 흥행 쌍끌이를 이끌며 여름 극장가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팬데믹 시대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소울'에 이어 TOP3에 등극해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보스 베이비 2'는 진짜 보스가 된 '테드'가 조카인 줄만 알았던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가야 하는 이야기를 그린 패밀리 비즈니스 어드벤처이다.


올여름 대한민국 가족들에게 가장 유쾌하고 행복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는 영화 '보스 베이비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