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원오세븐, 시코르 3개점 추가 입점

사진 제공 = 원오세븐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원오세븐이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강남점·대구점·고양 스타필드점 3개점에 추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원오세븐은 앞서 지난 5월 시코르 온라인몰, 시코르 용산점 입점 이후 대표제품 '에브리데이플럼프 하이드로 크림' 품절 및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가 카테고리 내 판매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원오세븐은 이번 입점 매장 확대를 통해 스킨케어 전 라인을 시코르 주요 매장으로 꼽히는 강남점, 대구점, 스타필드점에서 선보인게 된다.


'가문 대대로 내려오는 107가지의 비방'이라는 의미의 원오세븐은 천연발효식초 명가로 알려진 '한애가' 양조장 장인들의 생기 있고 힘 있는 피부에서 착안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이다. 오랜 전통에서 시작된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 독점 공급받아 사용하는 차별화된 성분 그리고 우수한 제품력으로 2021년 주목받는 신생 뷰티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대표제품인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은 피부수분 공급에 탁월한 천연발효식초를 담은 수분크림으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을 채워주고,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원오세븐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추가 입점을 통해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좋은 제품과 활동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오세븐은 오는 8월 10년산 흑초와 6년근 홍삼을 담은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하며 제품라인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