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믿고보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여전한 신드롬을 이끌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6회는 송화(전미도)의 컴백으로 새로운 관계의 서막을 보여주는 본격적인 극의 전환점이 되는 회차로 신입 인턴들의 고군분투 적응기 속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다시 돌아온 봄, 20년지기 친구들의 완전체 99즈(채송화, 김준완, 암정원, 양석형, 이익준)와 더욱 흥미진진해진 율제 병원 이야기와 함께 새롭게 바뀐 송화의 시그니처 안경은 마노모스의 프리미엄 라인 이츠모 아티스트다.
인기 여자 연예인 전미도 패션을 더욱 지적이고 단아하게 돋보여주는 아이템 중 하나인 이츠모 아티스트는 빈티지한 문양이 각인된 타원형 프레임의 가벼운 티타늄 안경으로 상단부에서 부드럽게 이어지는 곡선 라인과 코 브릿지와 안구 측면에 새겨진 유니크한 디테일이 포인트다.
섬세한 디테일은 브랜드의 절제된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보여줌과 동시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가벼운 티타늄 소재를 베이스로 완성된 아티스트 라인은 내구성이 우수한 초경량 소재로 장시간 착용으로 인한 피로도를 최소화 시켜주며 데일리적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안경테이다.
마노모스 브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인의 이츠모 아티스트는 남자 여자 구분없이 누구나 잘 어울릴 대중적인 사이즈로 상단의 각진 포인트의 원형 프레임과 감각적인 디테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라인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새로운 라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티스트를 비롯한 이츠모 라인은 마노모스 건대 플래그쉽 스토어(본점)와 공식 온라인몰 그리고 무신사, W컨셉 등의 패션 플랫폼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마노모스는 2021년 신상 선글라스와 함께 프리미엄 라인으로 선보이는 이츠모(ITZMO)컬렉션을 추가로 출시하며 글로벌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