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홍보모델 브레이브걸스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는 엘칸토가 23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브레이브걸스 콜라보 슬리퍼 '쁘레빠' 2차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엘칸토는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찍은 화보에 등장한 슬리퍼를 지난달 말 출시한 바 있다.
엘칸토에서 출시한 브레이브걸스x허밍 엘칸토 콜라보 슬리퍼 '쁘레빠'는 브레이브걸스 팬들과 엘칸토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애칭이다. 출시 당시엔 '쁘밍 슬리퍼'로 명명했지만, 이후 엘칸토 내부에서도 고객들이 지어준 '쁘레빠'로 부르고 있다.
한정수량으로 제작한 해당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2시간 만에 완판되며, 소비자들에게 추가 생산에 대한 요청을 받아왔다. 엘칸토는 최근 2차 판매 물량 생산을 마치고, 판매에 나섰다. 2차 판매는 전국 135개 엘칸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엘칸토의 쁘레빠는는 블랙, 아이보리, 네이비, 카키 총 4컬러로 구성됐다. 기존 사이즈(최대 280mm)보다 큰 사이즈를 원하는 남성 팬들의 요청에 따라 처음으로 290mm를 적용, 230mm부터 290mm까지 선택의 폭을 높였다.
특히 대형 규격의 경우, 다른 규격 보다 주문이 앞서 빠른 품절이 이뤄지기도 했다. 디자인적으로는 탈부착 가능한 허밍 엘칸토&브레이브걸스 로고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