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한세드림의 리바이스키즈가 티셔츠, 슬리퍼, 샌들 등 네온 컬러 아이템들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온 컬러는 청량하고 밝은 색감으로 눈길을 끄는 포인트가 되어 여름철 특히 각광받는 컬러다. 화이트, 블랙 등 무채색과도 잘 어우러져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반팔 티셔츠를 주로 매치하게 되는 여름철 어린이 패션에는 네온컬러로 포인트만 더해도 톡톡 튀는 느낌을 살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리바이스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네온 컬러 아이템은 블랙과 비비드한 네온 컬러의 조합으로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데일리룩을 어렵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시원한 라임색 네온 컬러가 메인으로 돋보이는 네온티셔츠는 한 벌만으로도 유니크한 연출이 가능한 티셔츠다.
뉴로고써클프린트가 전면 가슴 위에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 BCI 인증으로 생산된 면 소재를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카모패턴의 썸머트레일쇼츠 등과 함께 코디하면 스포티한 여름철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다.
블랙 컬러 바탕에 네온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아이템은 어디에나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만큼 보다 손쉬운 네온 포인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온패턴배트윙티셔츠는 블랙 컬러 바탕에 앞 뒷면의 네온 컬러 배트윙 로고와 뒷면 넥 라인의 네온컬러 스티치 포인트가 눈에 띄는 티셔츠다. 그라데이션 로고티셔츠는 뉴로고에 네온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넣어 단조로움을 탈피했다. 두 제품 모두 면 소재로 여름철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네온 컬러에 아직 익숙하지 않다면, 신발과 같은 아이템으로 입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리바이스 레터링 로고가 네온 컬러 포인트로 들어간 풀슬리퍼는 가벼우면서도 충격 흡수력이 높은 TPU 소재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가벼운 여름용 메쉬 소재 샌들인 멕시코는 카모 패턴 바탕에 로고 및 라인을 네온 컬러로 마감했다. 벨크로 여밈으로 착화가 쉬운 점도 특징이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네온 컬러는 산뜻하면서도 유니크하게 매치가 가능한만큼 여름철 특히 인기가 높은 컬러 중 하나"라며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리바이스키즈의 네온 아이템으로 더욱 시원하고 유니크한 여름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