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닥스 슈즈는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체크 패턴과 투웨이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여름 스타일링에 유용한 남성용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은 닥스의 시그니처 체크 패턴을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디자인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잔잔한 체크 패턴 가죽을 발등에 톤온톤 컬러로 매치하고, 레이저로 각인된 체크무늬 버클 장식을 적용해 닥스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여기에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투웨이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스트랩을 위로 올리면 슬리퍼로, 아래로 내리면 샌들로 착용 가능하며 부드러운 가죽 스트랩을 적용해 신고 벗기 용이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발등을 넓게 덮어주는 가죽 커팅으로 샌들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좋다.
이번 시즌 닥스 슈즈가 단독 개발한 샌들 몰드 또한 돋보인다. 비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하고 쿠션감을 강화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몰드 밑면에도 닥스 체크 패턴과 엠블럼 디테일을 적용해 닥스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특히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은 실용성 좋은 디자인과 은은한 체크 패턴이 어우러지며 베이직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셔츠와 면 팬츠, 슬랙스에 매치하면 시원한 비즈니스룩을,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심플한 화이트 컬러 팬츠에 코디하면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휴가지에서도 경쾌한 트로피컬 셔츠에 반바지 등 어떤 아이템과도 쉽게 코디 가능하다. 모던한 브라운과 깔끔하고 선명한 진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닥스 슈즈 관계자는 "폭염과 함께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샌들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 과하지 않은 포인트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남성 샌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실용적인 투웨이 디자인에 닥스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로 멋스러운 여름 스타일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은 전국 주요 닥스 슈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