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크록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션계 '인싸'들을 위한 'Walk in Crocs' 콘테스트를 오는 31일까지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크록스가 이번에는 자신의 개성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자는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중심으로 마련된 'Walk in Crocs'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Walk in Crocs' 콘테스트는 최근 MZ세대들에게 핫한 온라인 '숏폼(짧은 동영상)'의 형태로 참여가 가능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다양한 크록스 스타일링을 통해 표현할 수 있다.
콘테스트 시작과 함께 다양한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해당 콘테스트에 참여하며 힙하고 유니크한 각자만의 크록스 스타일링을 뽐낼 예정이다. 'Walk in Crocs' 콘테스트는 크록스 팬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패션업계와 패션을 사랑하는 모두에게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콘테스트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소장하고 있는 크록스로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해 마치 런웨이를 연상시키듯 화면 프레임 좌측 또는 우측에서 등장해 포즈를 취한 뒤 퇴장하는 모습을 짧은 영상으로 담아내면 된다.
해당 영상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피드에 업로드 할 때 #Walk_in_Crocs, #오늘의크록핏 해시태그와 크록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크록스는 콘테스트 참가자 중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 '컴 애즈 유 아'를 영상에 잘 담아낸 총 17명의 우승자(최우수 두명, 2등 다섯 명, 3등 열 명)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최우수 참가자 두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크록스 상품권과 최근 MZ세대의 문화로 자리잡은 셀프 스튜디오 촬영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2등 수상자 다섯 명을 선정해 20만 원 상당의 크록스 상품권을, 3등 수상자 열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크록스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콘테스트는 오늘(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는 오는 8월 7일에 크록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크록스는 추후 참가자들의 동의를 얻어 응모된 영상을 활용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디지털 패션 룩북을 제작할 계획이다.
자세한 'Walk in Crocs' 콘테스트 내용은 크록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