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폴리니크, 신제품 '딥클린 쿨샴푸'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 실시

사진 제공 = 폴리니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가 신제품 '딥클린 쿨샴푸'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판매는 오늘(14)부터 오는 20일까지 7일간 폴리니크 온라인 자사몰에서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 '딥클린 쿨샴푸'를 1+1 단독 구성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외에도 대표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와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토닉'을 포함한 총 6종의 혼합 구성 패키지를 정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구매자 대상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판매 기간 구매한 상품을 받아본 뒤 사용 후기를 남기면, 우수 후기자 10명을 선정해 브랜드 전속모델인 인기가수 영탁의 쿨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6일 정식 출시되는 폴리니크 '딥클린 쿨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상쾌하게 관리하는 딥클렌징 샴푸다. 


씨솔트가 두피의 묵은 각질, 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정돈하고, 빙하수와 멘톨의 쿨링 효과로 두피의 열을 내려 청량감을 극대화한다.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살리신산,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3가지 유효 성분을 함유했다.


특허 받은 미네랄 콤플렉스와 6가지 허브 복합 추출물은 두피의 진정 및 보호, 모발의 윤기 회복에 도움을 준다. 폴리니크 고유의 모근 강화 및 두피 케어 성분은 가려움, 염증 등 제반 자극을 완화해 두피 및 모발 상태를 개선해준다.


폴리니크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딥클린 쿨샴푸는 무더위로 지친 두피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해 탈모 고민을 덜어준다"며, "단 일주일의 사전 예약판매 기간에만 선보이는 파격적인 혜택의 특별 구성 패키지 찬스로 직접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