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학폭' 인정 후 '4개월 자숙'하더니 팬들 위해 댄스 커버 영상 올려준 스키즈 현진 (영상)

YouTube 'Stray Kids'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팬들을 위해 댄스 커버를 선보였다.


지난 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남자 아이돌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현진의 댄스 커버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현진은 샘 티네즈의 '플레이 위드 파이어'(Play With Fire) 음악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다.


강렬한 반주에 맞춰 몸을 움직이기 시작한 현진은 수준급 댄스로 시선을 빼앗았다.



YouTube 'Stray Kids'


갈수록 휘몰아치는 음악과 함께 현진은 다양한 구성으로 댄스 커버를 선보여 팬들을 기쁘게 했다.


다만 학교 폭력을 인정했던 만큼 현진의 댄스 콘텐츠에 아직 시기상조 아니냐며 따가운 시선으로 보는 이들도 적지 않았다.


지난 2월 현진은 중학생 시절 동급생에게 언어폭력 등을 했다는 온라인 커뮤니티 폭로가 나오면서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였다.



YouTube 'Stray Kids'


현진은 피해자를 만나 사과한 뒤 자숙을 위해 활동 중단을 선언했고 자필 사과문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바 있다.


4개월 간 자숙한 현진은 지난달 스트레이 키즈의 새 싱글에 참가해 활동 복귀를 알렸다.


소속사 측은 "현진은 활동을 쉬는 동안 기부와 봉사를 하며 자신을 성찰했다"며 "내달부터 스트레이 키즈의 일정에 합류해 더욱 바른 태도와 성숙한 마음가짐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현진의 복귀를 설명했다. 


YouTube 'Stray Ki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