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어뮤즈, 햇살을 포근하게 쌓은 썬키스드 음영 '선릿 아이 팔레트' 출시

사진 제공 = 어뮤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어뮤즈가 눈부신 햇살의 고유한 색감을 담아낸 선릿 아이 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뮤즈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오렌지 코랄 컬러 패키지에 담긴 이번 팔레트는, 작년 출시 된 성수동 아이 팔레트의 뒤를 이은 2번째 9구 아이 팔레트이다. 


햇살의 반짝임을 그대로 구현해 낸 햇살 글리터 오브제가 시선을 압도하는 이번 신제품은, 섬세하게 명도와 채도를 조절한 9가지 햇살 음영 컬러가 4가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 되어있고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그리고 아이라이너까지 연출이 가능해 단 하나의 제품으로 쉽고 빠르게 최상의 아이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다.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어뮤즈의 아이코닉한 햇살 글리터 패키지를 열면 그 안에 따스함을 담아 낸 9가지 햇살 음영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무드 매트, 선릿 쉬머, 글리터 밤, 그리고 크리스탈 글리터의 4가지 다양한 텍스처는 이지-웨이 톤온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글래머러스한 무드까지 모두 연출이 가능하다. 


다양한 사이즈의 글리터 펄이 다채로운 반짝임을 만들어주는 글리터 밤 텍스처와 촉촉하고 영롱한 크리스탈 글리터 텍스처가 네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깊이를 더해준다.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고밀착 오일 블렌더 포뮬러로 가볍지만 얇게 밀착력을 높여 하루 종일 번짐이나 가루 날림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