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가수 임영웅을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해 큰 화제를 모았던 프랑스 패션 워치 브리스톤이 임영웅과의 온라인 팬미팅 이벤트 'HERO와 함께하는 비대면 데이트'를 발표해 다시 한번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HERO와 함께하는 비대면 데이트'는 6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브리스톤 백화점 직영 매장 혹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시계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임영웅과의 영상 통화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라이빗 온라인 팬미팅으로, 임영웅과 단둘이 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임영웅과 나만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기에 임영웅 팬들 사이에서도 열띤 반응을 끌고 있다.
브리스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팬미팅 외에도 풍성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브리스톤 시계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브리스톤 X HERO 비하인드 친필 사인 화보집을, 10명에게는 HERO 부채&포토카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2일 이루어질 예정이며, 온라인 팬미팅은 8월 26일 진행된다. 'HERO와 함께하는 비대면 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브리스톤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