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5일(금)

서울신라호텔, 키즈룸과 야외수영장 혜택으로 짧지만 알찬 12시간 '숏캉스'

사진 제공 = 호텔신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서울신라호텔의 프라이빗한 키즈 플레이룸과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한나절 동안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숏캉스'가 인기라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은 오전 8시 체크인하여 12시간 동안 호텔에 머무를 수 있는 '숏캉스' 패키지로, 우리 가족만을 위한 포근한 객실과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시설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어 '집콕' 생활에 지친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의 니즈를 충족한다. 


알찬 혜택으로 구성된 반면 '어번 아일랜드'를 종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에 비해 약 35% 가격이 낮아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성비도 인정받았다.


약 68제곱미터(21평) 크기의 코너 스위트 룸을 리모델링한 '키즈 플레이룸'은 오전·오후 각각 한 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함이 특징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인테리어와 함께 교육적이면서도 놀 거리가 어우러진 아이템들로 구성된 공간이다. 


사진 제공 = 호텔신라


오감발달에 좋은 편백나무 칩으로 채워진 대형 원목 풀장, 자연 소재의 장난감, 미끄럼틀, 도서, 역할놀이 장난감 등으로 미취학 아동의 눈높이에 맞춘 선별된 아이템들을 비치했다.


오전에 '키즈 플레이룸'을 이용하는 가족 고객은 체크인 당일 오전 9시부터 3시간 동안 이곳을 이용한 후,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오후에 키즈 플레이룸을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인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어번 아일랜드 이용 후 오후 3시부터 3시간 동안 키즈 플레이룸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호텔신라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패키지는 7~8월 매주 월~목요일(단, 7월 5일 제외) 중 예약 가능하며, 디럭스 룸, 비즈니스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으로 오전 8시 체크인, 당일 오후 8시 체크아웃, 식음 크레딧 5만원(객실 이용 기간 내 이용 가능), 무료 발렛 주차 서비스(이용 당일에 한해 1실당 1대 이용 가능), 신라 에코백 미니 1개, 신라베어 키링 1개, 엑스트라 베드 1개가 제공된다.